온양온천역 근처에 있는 보쌈 맛집인 항아리보쌈을 가게 되었습니다. 온양온천역에서 버스로 3 정거장 거리입니다. 마침 점심시간이라 사람들도 많이 있었습니다. 오늘은 항아리보쌈 점심특선을 먹게 되었는데요. 점심특선과 일반메뉴와 가격차이와 차이점이 있을까 비교해 보았습니다.
항아리보쌈 점심특선
점심시간만 먹을 수 있습니다. 2인기준 2만원이고요. 저렴한 대신 포장은 불가능합니다. 포장을 원하신다면 일반메뉴에서 선택해서 포장주문해야 합니다. 점심특선 구성은 2인기준으로 2만 원입니다. 구성은 쟁반국수가 나오고요. 보쌈이 맛있는 김치와 파김치와 함께 나와 맛있답니다. 거기에다 구수한 된장국이 함께 나옵니다. 코로나 이후에 물가가 많이 올라서 가격이 올랐겠지 생각했는데 옛날 가격을 유지하고 있었습니다.
항아리보쌈 보쌈(소) 포장가격
지인 점심식사를 위해 포장했는데 점심특선과는 조금 차이가 있었습니다. 우선 쟁반국수가 없고요. 보쌈고기가 3줄이 나옵니다. 점심특선과 비교해볼 때 가성비로 따지면 점심특선이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야채가 풍부한 쟁반국수도 정말 맛이 좋기 때문입니다. 식당에서 점심특선으로 먹게 되면 야채나 반찬을 더 먹을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항아리보쌈 가는길
영업시간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10시까지입니다. 전화번호는 041-543-1697입니다.
주소는 충청남도 아산시 온천대로 1632번지입니다. 매주 월요일이 정기휴무이니 이점 참고하세요^^
댓글